화손해보험 ‘마음든든 계속보장 암보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1 1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한화손해보험은 특정암 및 4기암 진단시 ‘중증암 진단비’를 최고 5천만원까지 지급하는 신상품 ‘마음든든 계속보장암보험’을 시판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이 보험은 고객이 최초 암진단 이후 암이 재발, 전이되거나 새로운 부위에 암이 발생해 재진단을 받을 경우 횟수 제한 없이 진단비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만 15세에서 65세까지 고객을 타깃으로 한 이 상품은 암으로 입원시 일반암 뿐만 아니라 갑상선암, 제자리암 등과 같은 유사암도 최고 하루 10만원의 암직접치료입원비를 지급하고. 암진단 확정시에는 보장 보험료를 납입면제해 암발생에 따른 가정경제의 부담을 완화시켰다.

이 상품의 가입플랜은 고객 요구에 맞춰 △암진단비와 수술비 한도를 최고 1억 4천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든든보장’ △암진단비 미가입자를 위해 저렴한 보험료로 필요한 위험을 보장하는 ‘안심보장’ △기존 암진단비 누적 가입한도를 초과한 고객을 위한 ‘플러스보장’ △고혈압, 당뇨 등 유병자 고객을 위한 ‘건강Up플랜’ 등 4가지로 구성했다. 해당 플랜의 평균 보험료는 보장내용에 따라 4만원에서 10만원 선이다.

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암보험 고객들을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화손해보험은 ‘마음든든 계속보장암보험’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종양전문 간호사와 1대1로 상담할수 있는 암집중케어서비스 △전문병원 및 명의 예약대행서비스 △해외긴급의료서비스 △심리상담 및 치매자가진단 예방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상품의 보험기간은 80·100세 만기의 세만기형과 자동갱신하는 15년 연만기형 2가지다. 세만기형의 납입기 10·15·20·25·30년납이다

한화손해보험 안광진 상품전략파트장은 “이 상품은 암 발병시 치료를 위한 필요자금부터 추가 암진단까지 발생할수 있는 위험을 적극적으로 보장하기 위해 재진단암, 중증암 진단비를 신설했다. 고객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헬스케어서비스도 덧붙여 기획한 암 전용보험상품”이라며 “고혈압·당뇨환자는 물론 기타 유병자 고객도 보험료 할증 없이 일반심사만으로 동일한 보장혜택을 누릴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