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한식 메뉴 강화…'코리안 푸드 피스트'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1 14: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코트야드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모모 카페가 한식의 정갈함과 모모 카페의 모던한 분위기를 결합한 ‘코리안 푸드 피스트(Korean Food Feast)’를 선보인다.

최현석 총 주방장의 지휘 아래 젊은 셰프들의 경연대회를 사전에 진행, 신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철 요리들을 주로 선정했다.

샐러드 바에서는 들깨가루 팽이버섯 샐러드, 리코타 치즈를 얹은 돌나물 딸기 샐러드, 에다마메와 부추를 곁들인 두부 샐러드 등 아삭한 식감과 계절감을 살린 샐러드 류는 물론 잣, 땅콩, 행인 등을 활용한 이색적인 드레싱도 맛볼 수 있다.

메인 메뉴로는 떡갈비, LA갈비 구이와 함께 전복과 아스파라거스 리조또, 김치 펜네 파스타, 매생이 링귀니 파스타 등 한식을 접목시킨 퓨전 이태리 요리가 준비된다.

최현석 총 주방장은 “최근 들어 젊은 비즈니스 고객들이 건강한 음식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 젊은 층의 입맛에 맞는 감각적인 한식을 선보이기 위해 젊은 셰프들의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며 프로모션의 취지를 밝혔다.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점심 3만2000원, 디너 4만9000원이다. 02-2638-308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