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쌍둥이? 이제 오둥이다! 대한·민국·만세, 서언·서준 만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5 02: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K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오둥이’ 대한-민국-만세-서언-서준이 공원을 평정했다.

오는 15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69회에서는 ‘언제 이렇게 컸니?’가 방송된다. 이중 새 집으로 이사한 이휘재는 쌍둥이 서언-서준과 생일이 하루 차이 밖에 안 나는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를 집으로 초대해 생일축하 겸 집들이를 갖는다.

이날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쌍둥이’ 서언-서준은 삼둥이 트레이드 마크인 ‘송국열차’까지 함께하며 완벽한 ‘오둥이’ 형제로 거듭났다.

수시로 아빠와 함께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삼둥이에 비해, 자전거 트레일러를 처음 타보는 서언-서준은 바짝 긴장 탓에 몸도 얼굴도 꽁꽁 얼어 붙은 ‘얼음인형’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무서움도 잠깐, 쌍둥이는 삼둥이 형들과의 상쾌한 라이딩에 어느새 마음을 열고 바람을 즐겨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속도를 즐기기 시작한 오둥이는 공원을 산책하는 시민들을 향해 “안녕하세요!”라며 깜찍한 인사를 건네는가 하면, “소리질러~”라고 외치는 송일국의 선창에 합동 환호성을 선보이며 고요했던 공원에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발사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9회는 오는 1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