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 …​ 오는 4월 첫 방영 아시아 돌풍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7 0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글로벌 대세 EXO가 미니시리즈 주인공에 전격 발탁되어 화제다.

EXO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LINE이 직접 투자하고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 기획한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EXO NEXT DOOR)’(연출 이권/각본 오보이라이팅그룹, 신연주, 황지언)의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4월 첫 방영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미니시리즈에서 EXO는 최고의 인기그룹 ‘EXO’로 등장, 멤버들의 실제 캐릭터와 극 속의 가상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매력적으로 연기해 팬들의 판타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주인공 ‘지연희’ 역에는 배우 문가영이 캐스팅 돼 통통튀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EXO NEXT DOOR)’는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 태국, 대만 등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위해 LINE 플랫폼과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이번 미니시리즈는 ‘꽃미남라면가게’와 ‘이웃집 꽃미남’, ‘연애조작단; 시라노’를 제작한 오보이프로젝트에서 각본과 제작을 맡았으며,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또한 이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EXO NEXT DOOR)’ 티징 영상은 3월 7일부터 열리는 EXO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에서 깜짝 공개되어, 미니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EXO는 오는 7~8일과 13~15일, 아이돌 그룹 최초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5회 공연을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