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핫토픽] 박유천 신세경,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문가영 엑소,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진짜 사나이2, 장모치와와 산체,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타블로 11초,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마녀사냥 이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6 17: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 핫토픽] 박유천 신세경,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문가영 엑소,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진짜 사나이2, 장모치와와 산체,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타블로 11초,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마녀사냥 이본
 
▶박유천 신세경


[사진= 박유천 신세경 ‘냄새를 보는 소녀’ 대본리딩]
‘냄새를 보는 소녀’에 박유천·신세경의 대본리딩 현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이희명 극본, 백수찬 연출)의 첫 대본리딩이 공개됐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무감각한 남자 무각(박유천 분)과 초감각을 소유한 여자 초림(신세경 분)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테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한 제작 관계자는 “‘냄새를 보는 소녀’는 연기자들의 긴장감 넘치면서도 하모니가 이뤄진 대본리딩이 이뤄지면서 순식간에 시간이 흘러갔다”며 “방송이 시작되면 시청자 분들 또한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드라마의 재미에 푹 빠지실 것”이라고 소개했다.

‘하이드 지킬 나’ 후속작인 ‘냄새를 보는 소녀’는 4월 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사진 =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엑소가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를 영해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엑소는 극중 최고의 인기그룹 엑소로 등장, 멤버들의 실제 성격과 가상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는 연기를 펼쳤다. 여주인공 지연희 역에는 배우 문가영이 캐스팅 돼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인다.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는 '꽃미남 라면가게', '이웃집 꽃미남', '연애조작단: 시라노'를 제작한 오보이프로젝트가 각본과 제작을,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의 이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7일 열리는 엑소 단독 콘서트에서 티징 영상이 공개되며 4월 LINE 플랫폼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방영된다.

엑소는 7~8일, 13~15일 아이돌 그룹 최초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5회 단독 공연을 연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사진=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보컬트레이너 황치열이 화제가 되고 있다.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2회에는 박정현이 초대가수로 등장했다.

숨은 노래 고수로 출연한 황치열은 “인피니트 보컬 트레이너 출신이다”며 “임재범이 인정한 목소리”라며 소개했다. 또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댄스 실력까지 뽐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황치열은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열창해 출연진의 환호를 샀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문가영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의 여주인공 배우 문가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SM C&C 소속의 1996년 생 문가영은 아역배우로 시작해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연기 경력을 쌓아 왔다.

문가영은 영화 ‘스승의 은혜’에서 어린 은영 역을 맡으며 시작하여 ‘왕가네 식구들’ ‘아일랜드-시간의 섬’ 등의 작품 활동을 했다.

그룹 엑소와 문가영이 나오는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는 4월 LINE 플랫폼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방영된다.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사진=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김준수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오전 JYJ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곡 ‘꽃’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고 발표했다.

김준수의 ‘꽃’의 무대는 오는 7, 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 서울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짜 사나이2
 
[사진='진짜사나이2' 이규한]
'진짜사나이2'에 출연하는 이규한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이하 진짜사나이2) 제작발표회가 오후 상암 신사옥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려 김민종PD를 비롯해, 배우 임원희, 이규한, 정겨운, 방송인 김영철, 샘 오취리가 참석했다.

이규한은 “출연진 11명은 꿈을 다시 이뤘다. 그동안 미필자는 군대가는 꿈을 꿨고, 다녀왔던 사람들은 재입대하는 꿈을 다 꿔봤다고 하더라. 우린 꿈을 이뤘다”라며 '진짜사나이2' 출연 소감을 대신했다.

이어 “20살 초반 입대 당시와 같은 느낌이 들더라. 방송인데 이렇게까지 하나 생각이 들 정도였다”며 “‘이게 리얼이구나’ 하는 게 실감났다. 전우들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진짜 사나이2’는 배우 임원희·정겨운·이규한,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슈퍼주니어 강인, 언터쳐블 슬리피, 방송인 샘 오취리, 보이프렌드 영민, 광민 등 11명의 2기 멤버를 꾸려 촬영에 돌입하며 오는 8일 오후 6시 15분 첫방송된다.

▶장모치와와 산체
 

[사진=장모치와와 산체]

tvN 예능프로그래매 ‘삼시세끼-어촌편’에 등장하는 강아지 산체의 인기가 뜨겁다.

산체의 견종은 장모 치와와로 가격이 100만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모 치와와는 tvN ‘삼시세끼-어촌편’에 나오는 산체를 통해 유명해진 강아지 종으로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에 나오고 나서 지금은 몸값이 두 배 가량 뛰었다고 알려졌다.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사진=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가수 아이비가 ‘유혹의 소나타’를 8년만에 열창했다.

아이비는 지난 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8년 만에 자신의 히트곡 ‘유혹의 소나타’ 무대를 꾸몄다.

오랜만에 ‘유혹의 소나타’무대를 꾸미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비는 녹슬지 않은 가창력과 댄스실력을 보여줬다.

아이비는 지난 2005년 1집 앨범 ‘My Sweet And Free Day’로 데뷔한 후 ‘이럴거면’·‘바본가봐’·‘오늘밤 일’·‘A-Ha’·‘Touch Me’ 등으로 인기를 끌었다.

20주년을 맞이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95년 당시 MC 이기상과 최할리의 진행으로 그룹 룰라·부활·신화·플라이투더스카이·가수 이승환·박지윤 등이 참석했다.

▶타블로 11초
 

[사진=타블로 11초]


타블로가 11초 만에 풀었다는 아이큐 테스트에 다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타블로가 11초 만에 맞췄다는 아이큐 테스트’ 등 제목으로 관련 그림이 게재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타블로 11초 아이큐 테스트’ 관련 글을 게재한 글쓴이는 “타블로가 11초 만에 맞췄다는 그 아이큐테스트”라며 그림 5장을 올렸다.

글쓴이는 “그림 다섯장 순서를 맞추는 것이다. 20초 안에 맞추면 아이큐 170이상, 타블로는 11초 만에 맞췄고, 일부 서울대생들도 1분 넘겨서 맞췄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과거 타블로는 Y-STAR '궁금타'에 출연해 해당 아이큐 테스트를 푼 적이 있다. 당시 타블로는 6집 뮤직비디오를 찍던 도중 쉬는 시간 아이큐 테스트 그림을 맞췄다. 타블로는 잠시 고뇌했지만 11초 만에 답을 맞춘 후 “너무 뻔한 거 아냐?“라고 말했다.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미국 할리우드 배우 해리슨 포드(73)가 비행기 사고로 중퇴에 빠졌다.

미국의 한 매체는 5일(현지시간) 해리슨 포드는 자신의 경비행기를 몰다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외곽 골프 코스에서 충돌, 중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사고 발생 당시 해리슨 포드는 머리에 여러 깊은 상처를 입었고, 현장에 출동한 긴급구조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LA 소방당국은 “엔진 1개짜리 비행기 조종사는 이번 충돌로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만 밝혔다.

한 지역방송에서는 “해리슨 포드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비행기에서 빠져나왔으며, 당시 그는 다리를 쓸 수 없었다”고 한 목격자 진술을 전했다.

▶마녀사냥 이본
 

[사진=마녀사냥 이본]

탤런트 이본이 9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방송하는 JTBC ‘마녀사냥’에서 이본은 노을의 강균성과 함께 출연해 연애를 밝혔다.

MC 신동엽은 이본에게 "과거에 만나던 남자친구와 아직도 잘 지내고 있냐"고 질문했다.

이본은 "참 끈질기지 않냐"며 "9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답변했다.

이어 “한번 연애를 시작하면 5년 이상”이라며 “본격적으로 사귀기 전에 1년 이상 오랜 시간을 두고 지켜본다”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공개했다.

6일 오후 11시 JTBC ‘마녀사냥’에는 이본과 강균성이 게스트로 나와 입담을 뽐낸다.

[아주 핫토픽] 박유천 신세경,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문가영 엑소,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진짜 사나이2, 장모치와와 산체,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타블로 11초,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마녀사냥 이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