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꽃' 티저 공개…김성령·이종혁, 윤박·이성경 관계도에 궁금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1 22: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여왕의 꽃' 티저]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김민식)은 어렸을 때 보호받지 못하고, 커서는 사랑에 배신당한 까닭에 사람을 믿지 못하고 남을 짓밟으면서라도 성공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믿는 한 여자가 자신이 버린 딸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강렬한 일들을 담은 휴먼 멜로드라마다.

지난 28일 드라마 '전설의 마녀' 방송 직후 공개된 '여왕의 꽃' 첫 티저 영상에는 '미워하며 살아가거나 사랑하면서 죽어가거나'라는 강렬한 카피문구와 함께 김성령·이종혁, 이성경·윤박 등 주연배우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또 등장인물간의 갈등구조도 살짝 엿볼 수 있었다.

"절대로 여기서 지지 않아! 그렇게 못해!"라고 소리 지르며 자동차 질주하는 김성령의 모습은 욕망에 불타오르는 레나 정(김성령)의 캐릭터를 여과 없이 보여준다. 

또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게 결혼하고 애야"라고 말하는 나쁜 남자 이종혁이 김성령을 만나고 난 뒤 어떻게 변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성경과 윤박의 가오슝 소강 공항에서의 풋풋한 첫 만남과 마사지샵 알바생 이성경이 윤박과 손님으로 재회한 두 번째 만남은 반전을 선사하며 스토리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 처음 공개된 대만 가오슝 로케이션은 이국적인 풍광으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첫 티저 영상 공개 이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급상승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등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여왕의 꽃'은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