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맹기용, 포털 키워드 1위…'하이드 지킬, 나' 현빈은 10위 '굴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26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라디오스타 맹기용, 하이드 지킬 현빈[사진=MBC, SBS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포털사이트 내 키워드 순위에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맹기용보다 9단계 낮은 10위를 차지하는 굴욕을 맛봤다.

26일 유명 포털사이트 '네이버' 핫토픽 키워드(오전 8시 기준) 순위에는 '라디오스타 맹기용'은 1위, '하이드 지킬 현빈'은 10위에 올랐다.

앞서 25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MC 김구라는 셰프 맹기용에 대해 "H대 공대 전체 수석"이라며 "아버님이 K대 최연소 교수"라고 소개했다. 그러자 맹기용은 "아버지가 최연소는 아니고 빨리 교수가 됐다. S고 수석으로 졸업하시고, S대 수석 졸업하시고, K대 전자과 처음 생겼을 때 아버지는 교수, 어머니는 학생으로 만났다. 어머니는 K대 첫 번째 여자 박사학위를 받으셨다. 친동생은 대전에서 수능을 1등 해서 지금 S대 다니고 있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라디오스타'와 같은 날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는 5.6%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5.4%보다 0.2%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동시간대 꼴찌다.

이날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장하나(한지민)에게 자신이 해리성 인격장애를 겪고 있다고 털어놓는 구서진(현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맹기용·하이드 지킬 현빈, 재밌네", "라디오스타 맹기용·하이드 지킬 현빈, 굴욕은 굴욕이네", "라디오스타 맹기용·하이드 지킬 현빈, 맹기용 최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