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키워드] 최나연 우승, IS 일본인 인질 참수 주장, 휘트니 휴스턴 딸, 1박 2일 정준영, 식사하셨어요 양동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01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최나연 우승, IS 일본인 인질 참수 주장, 휘트니 휴스턴 딸, 1박 2일 정준영, 식사하셨어요 양동근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SK텔레콤 제공, '1박2일' 공식 페이스북]


▶최나연 우승
최나연이 2015 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개막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최나연은 1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오캘러의 골든 오캘러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코츠 골프 챔피언십에서 4언더파 68타(최종합계 16언더파 272타)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최나연이 LPGA 투어에서 정상에 오른 것은 2012년 11월 CME그룹 타이틀홀더스 이후 약 2년 2개월 만이다. 시즌 개막전부터 선전한 최나연은 통산 8승을 기록했다.

▶IS 일본인 인질 참수 주장
슬람 수니파 원리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가 일본인 인질 고토 겐지를 참수했다고 주장했다.
IS는 1일(한국시간) 오전 5시쯤 고토로 추정되는 남성이 살해됐음을 보여주는 영상을 인터넷에 게재했다고 AFP와 NHK 등 외신들이 보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토는 오렌지색 죄수복을 입고 무릎을 꿇고 있으며, 고토의 옆에 복면을 하고 칼을 든 남성이 서서 일본 정부가 그의 죽음에 책임이 있다고 말한다. 현재 일본 정부는 영상의 진위 등을 확인하고 있다.

▶휘트니 휴스턴 딸
미국 팝스타인 고 휘트니 휴스턴의 딸이 욕조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됐다. 이는 3년 전 휘트니 휴스턴이 숨졌을 때와 유사한 상황이라 더 큰 충격을 주고 있다.
1일 미국의 주요 매체에 따르면 휘트니 휴스턴의 딸인 휴스턴 브라운은 욕조에서 발견됐다. 발견 당시 아무런 반응이 없어 심폐소생술이 행해졌으며, 이후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다행히 응급실로 이송 당시 살아있는 상태였지만 이후의 건강 상태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휘트니 휴스턴은 지난 2012년 9월 미국 베벌리힐스에 있는 한 호텔의 욕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1박 2일 정준영
'1박 2일' 정준영이 형들 앞에서 자진해서 '머리 박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정준영은 어느 때보다 낮고 공손한 자세로 형들에게 충성을 맹세해 이제 진짜 막내모드로 들어서는 듯 했으나, 알고 보니 꼼수였음이 밝혀져 어떤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측은 1일 정준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 속 정준영은 뒷짐을 지고 바닥에 머리를 박고 벌을 서는 듯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주위의 형들이 정준영의 모습을 보고 놀란 듯 절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오징어잡이배를 탈 조업자를 뽑는 선발전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새벽부터 나가야 하는 오징어 조업을 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편 꼴찌가 ‘조업동반자’를 고르게 되는 방식 때문에 꼴찌유력후보에게 예를 다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식사하셨어요 양동근
'식사하셨어요' 양동근이 여자에게 인기를 얻는 비법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는 배우 양동근과 요리연구가 임지호, 개그우먼 이영자가 청정바다 완도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매생이 작업 현장에 도착한 이영자는 래퍼로 변신해 학생들에게 "여자친구 있느냐"고 물었다다. 그러자 한 남자 학생이 "여자친구 없어요.(헤어진 지) 일주일이 됐어요"라고 답하자 이영자는 "여자에게 인기를 얻는 비법을 구리구리 양동근 형에게 물어봐라"라며 리듬을 탔고 양동근은 "들이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