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이수경, 제작발표회 태도 논란 "특별한 배우 되겠다고? 사람이 되야" 공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30 21: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수경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애교를 보여주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이수경은 29일 오후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연출 표민수) 제작발표회에서 적절하지 못한 언행으로 출연진은 물론 감독, 진행자, 취재를 위해 자리한 기자까지 가시방석에 앉게 했다.

이수경은 가장 호구 같았던 사람으로 최우식을 꼽으며 "걸어 들어 오는데 그냥 호구 같더라. 뭐라고 말하기 어려운데 그냥 호구 그대로였다"고 했다. 최우식은 이수경보다 한참 선배다. 애교를 보여 달라는 사회자의 말에 플래시 세례가 터지자 소스라치게 놀라며 괴성을 지르기도 했다.

상대적으로 연기 경력이 있는 유이가 나서 이수경을 제지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6년차 배우 유이가 기자들에게 연신 "죄송하다", "이런 친구가 아니다"라고 해명할 정도. 임슬옹도 "아직 어린 친구라 재기발랄 하다"고 연신 진땀을 뺐지만 정작 당사자는 당당하기만 했다.

대중은 들끓었다. "특별한 배우가 되고싶다고?? 그전에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jym5****)" "어려서 그런다고? 아무리 어린 아역배우도 저렇게 행동하지는 않는다(xobfd****)" "소속사에 동료배우까지 줄줄이 사과하는데 정작 당사자는 사과도 없다(sel****)"라고 지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