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버블파이터’, 서비스 6주년 기념 풍성한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3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넥슨]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서 서비스 6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2월 18일까지 게임 내 특정 미션 달성 시 ‘붐힐스타 선글라스’, ‘슈페리얼 파워팩’ 등을 지급하는 ‘오동나무피스톨 MC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빙고판을 다 완성한 유저들에게는 ‘오동나무 피스톨MC’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레오’, ‘에띠’, ‘모스’ 캐릭터들에 대한 밸런스를 조정하고, 2월 11일까지 캐릭터별로 플레이를 완료하면 ‘아쿠아 제트팩 세트’, ‘슈퍼몬스터파워팩’ 등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캐릭터 리밸런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매일매일 물폭탄 이벤트’, ‘칭호 지급 이벤트’, ‘확성기 생일축하 이벤트’ 등 6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버블파이터’는 최근 개그맨 조윤호, 이국주, 이수지 등이 참여해 유저들과 함께 대결을 펼치는 연예인 대회 ‘2시 버파쇼’를 매주 토요일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하며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넥슨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으로,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는 ‘버블 시스템’과 방울에 갇힌 팀원을 구해주는 ‘헬프 시스템’ 등 참신한 재미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