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온라인 FPS ‘서든어택’, 신규 모드 ‘출발! 서든팀’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2 17: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22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 4탄으로 신규 게임모드 ‘출발! 서든팀’을 공개했다.

‘출발! 서든팀’은 새로운 프리러닝 게임모드로, 다양한 장애물과 특수 구조로 이루어진 전용맵에서 목표지점까지 먼저 도착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무빙워크, 돌풍, 순간이동 등 다양한 트릭 장치를 무사히 피해 빠르게 목표지점에 도달해야 하기 때문에 정교한 컨트롤이 요구되며, 곳곳에 설치된 체크 포인트와 구역별 골 포인트를 이용해 추가 포인트를 획득하면 막판 승부 뒤집기도 가능하다.

신규 모드 업데이트와 함께 인기 배우 마동석 캐릭터도 새롭게 선보였다.

마동석은 최근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강한 남자 역할을 개성 있게 소화해 전성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캐릭터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가 그대로 담긴 음성 멘트 효과를 비롯해 남성적인 마초 콘셉트를 실감나게 담아냈다.

오는 29일까지 ‘마동석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300명에게 ‘마동석 팬미팅 초대권’을 증정하며, 이후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마동석 카운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캐릭터 사용 기간을 55일 이상 달성하는 유저에게 ‘마동석’, ‘상남자’ 등 유니크 칭호 3종을 모두 제공한다.

2월 25일까지는 ‘마동석 형님과 함께하는 화끈한 새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청양 코인’ 수집 시 ‘마동석 캐릭터세트’, ‘형님’ 칭호, ‘위장 닉네임’, ‘닉네임 변경권’ 등을 선물하고, PC방에서 접속 시 ‘MP5 EX 청룡’ 등 주무기 5종과 접속 시간에 따라 ‘마동석 캐릭터세트’, ‘한복 캐릭터세트’, ‘1만 경험치’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2월 12일까지 ‘출발! 서든팀’ 맵에서 3개 구역 이상 플레이를 완료할 경우 ‘AXE 반투명’, ‘Gurkha 반투명’ 등 보조무기를 지급하며, 신규 맵에서 개인 스코어 30점을 획득하는 모든 유저에게 ‘Knife 반투명’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총 이동거리 42.195km를 달성하면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칭호를, ‘출발! 서든팀’ 주간 랭킹 1만위 이내 순위를 달성하면 보조무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9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는 ‘디바 캐릭터 세트’, ‘마동석 카운트’, ‘청마 TRG21 카운트’ 등을 지급하며,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20만 경험치와 주무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넥슨 히어로즈 카운트’, ‘퍼니 캐릭터상자’, ‘개그 카운트’ 등을 추가 지급한다.

‘서든어택’ 겨울 업데이트 '쏴춘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