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빠르고 간단한 쁘띠성형, 숙지해야 할 주의 사항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09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연말 연초 잦은 모임들로 모두 설레는 이때, 여자 남자 할 것 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외모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특히 요즘은 조금이라도 더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위해 동안 시술을 받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추세다.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효과적인 동안 시술에는 무엇보다도 필러나 보톡스 등의 주사 시술인 쁘띠성형이 우선순위로 꼽힌다. 빠르고 간단하게 주사 시술만으로 콧대가 높아지거나 얼굴형이 달라지는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구나 이미지를 변화시키기 위해 성형수술을 고려하기에는 회복기간이나 수술에 대한 부담이 큰 경우에도, 쁘띠성형은 안전하면서도 회복도 빠른 방법이기 때문에 그 인기가 높다.

대표적인 쁘띠성형 시술에는 필러와 보톡스가 있다. 우선 필러는 이마, 콧대, 팔자, 눈 밑 애교살, 앞턱 등 다양한 부위에 주입하여, 얼굴의 윤곽을 살릴 뿐 아니라 얼굴나이를 되돌리는데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보톡스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깊은 주름을 해결하는 데 주로 사용되어 왔으나 최근에는 얼굴형을 사각 형으로 만드는 저작근을 줄여주는 ‘사각턱보톡스’주사나 종아리 보톡스 등 근육을 축소 시켜 더 선명한 얼굴라인이나 각선미를 만드는 시술로도 각광 받고 있다.

다만 필러나 보톡스 주사 시술은 그 수요가 많은 만큼 각각 주사에 사용되는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어 보다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반드시 성형외과 전문의 시술을 받아야 부작용 없이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에 강남 유명 성형외과 관계자는 “쁘띠시술은 시술시간과 회복이 빠른 장점이 있어, 연령대를 구분하지 않고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시술이다”라고 전하며, “그러나 시술 시 중요한 것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무턱대고 시술을 받는다면 나중에 큰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정품 인증을 받은 제품을 확인하고 시술받을 것이 당부된다”고 강조했다.
 

[쥬얼리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