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삼주아트홀, 겨울방학, 성탄절 앞두고 '월드클래스 매지션' 매직쇼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08 14: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전세계 탑 클래스의 마술사들이 2014년 12월 부산에 상륙한다. MBC삼주아트홀은 9일부터 월드클래스 매직쇼를 선보일 예정이다.[사진=삼주아트홀]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겨울방학을 앞두고 있는 요즘, MBC삼주아트홀에서 진행하는 '매직쇼'가 가족단위 주말 나들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근의 광안대교, 광안리해수욕장의 야경과 함께 데이트 장소로 사랑받는 MBC삼주아트홀이 겨울 방학과 성탄절을 앞두고 새로운 마술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삼주는 지난 7월 개관 공연을 시작으로 이은결프로젝트의 팝매직콘서트 <ESCAPE> 등 매직전용 극장으로서 관람객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가운데, MBC삼주아트롤은 12월 9일부터 국내에서 보기 힘든 월드클래스 매지션들의 새로운 마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12월 9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열리는 월드클래스 매지션은 세계가 인정한 국가대표 매지션 이은결이 연출했으며 미국의 천재적인 스토리텔링 마술사 ‘대니콜’, 관객의 눈을 사로잡는 미녀 마술사 ‘카탈린’, 일본 최고의 마술사 ‘미네무라 켄지’까지 세계 최정상급 매지션들의 무대를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은결의 다년간 쌓인 매직콘서트 연출 노하우로 세계적인 실력을 지닌 해외 일류 매지션들이 펼치는 이 공연은 최고들이 만드는 꿈 같은 시간이 될 것이다.

이들은 등장부터 화려하다. 등장마술로 관객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이어진 비둘기마술, 탈출마술, 대형 일루젼 마술 등 국내에서 보기 드문 퍼포먼스와 화려한 테크닉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해외 매지션들의 위트있는 액팅매직과 월드클래스매지션에서만 볼 수 있는 콜라보 무대로 처음부터 끝날 때까지 이들의 매력에 빠져들 것으로 전망된다.

한 해가 저물어가는 12월, MBC삼주아트홀에서 소중한 이들과 함께 마술같이 황홀한 시간에 빠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특별하고 위대한 그들이 온다! 탑클래스 매지션들이 펼치는 매직콘서트, 월드클래스 매지션! 이은결프로젝트가 만드는 또 하나의 역작이 우리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