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모바일 비행슈팅 ‘고스트헌터: 호로록’ 사전등록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5 15: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팜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신작 무한흡입 비행슈팅 ‘고스트헌터: 호로록(개발사 엑스몬게임즈, 대표 김경호, 이하 고스트헌터)’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12월 중 네이버 앱스토어에 단독 출시 예정인 ‘고스트헌터’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almple.com/gh/pre/event)를 통해 12월 9일까지 다채로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를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마법사 캐릭터와 1만 골드, 장비 아이템 3종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등록 페이지를 친구들에게 공유하거나 유저 개인별로 제공되는 ‘나만의 고스트헌터: 호로록 URL’을 친구가 클릭할 때마다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열쇠로 아이템 상자를 열면 루비, 강화석,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나만의 고스트헌터: 호로록 URL’을 SNS나 커뮤니티 등에 공유하면, 해당 URL을 클릭한 수와 그 URL을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한 이용자 수에 따라 고급 장비 티켓, 생명수, 필살기 팩, 루비, 물약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팜플은 사전등록 이벤트와 함께 프롤로그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약 40초 분량으로, 헌터가 고스트를 공격하고 흡입하는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마다 만나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와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며, 아이템을 제작하는 혼 연구소도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고스트헌터: 호로록’은 ‘유령 흡입’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가진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으로, 몬스터와 유령 등 재미있고 위트있는 유령 캐릭터 연출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헌터 별 특색 있는 공격으로 헌터 수집욕을 자극하며, 흡입 형태의 공격과 아이템 획득을 통한 방어로 헌터와 유령의 흥미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hu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