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독' 임지연, '제51회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 수상…"더 열심히 하겠다" 울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1 21: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임지연이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51회 대종상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남궁진웅 timeid@]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임지연이 제51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거머쥐었다.

임지연은 21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제51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임지연은 “내가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을 정도로 과분하고 큰 상이다. ‘인간중독’을 촬영하면서 너무 행복하고 꿈같은 시간이었다. 김대우 감독과 추운 날씨에 고생했던 스태프와 선배 배우에게 감사하다. 소속사 식구들도 고맙다”고 했다.

또 “신인상이야말로 잘해서 줬다기 보다는 더 잘하라는 의미로 준 상이라고 알고 있다. 더 열심히 더 잘하는 배우가 되겠다”며 울먹거렸다.

이날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 후보에는 ‘인간중독’ 임지연 외에도 ‘도희야’ 김새론, ‘우아한 거짓말’ 김향기, ‘마담뺑덕’ 이솜 ‘타짜-신의 손’ 이하늬가 이름을 올렸다.

제51회 대종상영화제는 배우 엄정화, 신현준, 오만석의 사회로 진행됐다. 영화 ‘변호인’이 최다인 11개 부문 노미네이트됐으며, ‘명량’이 9개, ‘끝까지 간다’와 ‘해적:바다로 간 산적’이 각각 부문, ‘군도:민란의 시대’가 6개, ‘제보자’와 ‘해무’가 각각 5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