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크리스탈 '런닝맨'서 고퀄리티 무대 선보여 "빌려줘~ 네 마음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9 1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런닝맨']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비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월드스타'의 클래스를 입증하는 고퀄리티 무대를 탄생시켰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런닝맨' 214회분에서는 비-크리스탈-박영규-알렉스-김기방 등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팀이 출연, 런닝맨 멤버들과 한 치의 양보 없는 오디션 레이스를 펼쳤다. 

무엇보다 이 날 방송에서는 비를 주축으로 유재석, 크리스탈, 김기방 등 이 뭉친 '내그녀' 팀이 선보인 마지막 미션의 '리얼 오디션' 무대가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을 '빌려줘'로 개사, 단 1시간 만에 만들어냈다고는 믿을 수 없는 완벽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더욱이 비는 무대 준비부터 팀을 적극적으로 리드, 유재석, 김기방과 주거니 받거니 환상의 호흡을 발휘하며 "빌려줘~ 네 마음을 무담보로 무이자로 말야. 너 오빠 못 믿니"라는 센스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가사를 완성시켰다.

비는 개사한 가사에 맞춰 크리스탈과 앙증맞은 커플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동시에 실감나는 상황극을 펼치며 무대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이 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역시 비! 드라마에서도 무대에서도 크리스탈과 너무 잘 어울려요", "연말 시상식 무대 보는 기분이었다. 비, 크리스탈 너무 완벽한 호흡이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