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강철의기사’, 다채로운 크로스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6 17: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에서 다양한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강철의기사’에서 진행되는 크로스 프로모션은 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삼검호’와 건강 음료 ‘미에로화이바’ 등 2건이다.

먼저, 16일부터 22일까지 7일 동안 ‘삼검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모바일게임 ‘강철의기사’와 ‘삼검호’에서 5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각각 상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게임캐시가 제공된다.

또한, 오는 12월 15일까지는 ‘미에로화이바 후레쉬 뚜껑 속 스페셜 코드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에로화이바 뚜껑 안쪽에 인쇄된 ‘강철의기사’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쿠폰 메뉴에서 입력하면 ‘2~6성 동료 뽑기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쿠폰을 입력한 유저 중 매월 1명을 추첨하여 ‘아이패드 에어’도 선물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PM은 “‘강철의기사’를 즐기는 유저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크로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오니 ‘강철의 기사’에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