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 5천원 짜리 심즈4 디지털 디럭스, 구성품 보니 깜짝.."동물 모자도 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2 22: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5만 5천원 짜리 심즈4 디지털 디럭스, 구성품 보니 깜짝.."동물 모자도 줘?"[사진=심즈4  홈피]

5만 5천원 짜리 심즈4 디지털 디럭스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게임 '심즈4' PC 전용 버전이 한국에 정식 출시된 가운데 디지털 디럭스 구성상품이 화제다.

2일 EA(Electronic Arts)사는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인 THE SIMS 4(이하 심즈4)를 PC 전용으로 출시했다.

5만 5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심즈4 디지털 디럭스에는 '파티 인생 디지털 콘텐츠'를 비롯해 '불타는 밤 디지털 콘텐츠' '멋쟁이 동물 모자 디지털 콘텐츠' 'The Sims™ 4 디지털 사운드트랙'으로 구성돼있다.

이번 출시되는 '심즈4'의 가장 큰 특징은 캐릭터가 처음으로 감정을 느끼고 표출을 한다는 점이다. 기존 출시작에서는 단순히 명령에 복종하는 형태였지만 새로운 ‘심즈4’에서는 유저의 명령과 다른 심에 의해 감정상태를 표현할 수 있다.

또 '심즈4'는 새로운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강력하고 새로운 심 만들기 기능을 즐길 수 있으며 건설 모드로 자신만의 심과 집을 만들 수 있다.

심즈4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심즈4,이번엔 꼭 해보고 싶네요","심즈4,디지털 디럭스가 알차네요","심즈4,멋잰이 동물 모자 갖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