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직무교육, 다양한 하반기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6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KG패스원]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취업•직업교육 전문기업 KG패스원 직무교육이 하반기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KG패스원은 직장생활 매뉴얼로 알려진 ‘미생, The Real Story’ 과정을 신청하면 윤태호 작가의 ‘미생’ 도서 전권(총 9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생, The Real Story’는 작년 11월에 개강하여 지금까지도 학습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웹툰 ‘미생’ 속 등장인물로부터 비즈니스스킬과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문서작성, 보고기법까지 직장생활에 필요한 5가지 역량을 다룬 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직급별 승진자교육’ 과정에는 대리/과장/팀장급 승진자에게 각각 알맞은 과정을 추천해주며, 추천과정 중에서 한가지 이상 수강 시 직장생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낸 ‘미생’ 도서 1권을 랜덤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존 컨텐츠를 새로운 분야에 적용하는 이른바 OSMU (One Source Multi Use)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러닝에 접목하기 좋은 만화, 도서, 영화 등을 추천하면 3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KG패스원 직무교육 관계자는 “2014년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직무교육 대상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타켓별 맞춤 과정 추천으로 실무자들에게 효과적인 직무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및 상세내용은 KG패스원 직무교육 홈페이지(hrd.passone.net)에서 가능하며 개인학습 및 기업교육문의는 02-828-27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