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울산 살인사건 참혹한 현장영상, “자살하려다 행인 찌른 이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8 17: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정순영 기자 =Q. 울산에서 술 취한 20대 남성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살인사건이 발생했죠?

- 27일 MBC가 울산 살인사건 범행 현장이 생생하게 찍힌 차량의 블랙박스 제보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울산 살인사건 영상에는 한 남성이 수차례 여성을 칼로 찌르는 모습과 도망가는 범인을 뒤쫓는 사람들이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었는데요.

울산 살인사건 범인 장 씨는 오전 6시 울산 삼산동 대형쇼핑몰 앞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던 여성 A 씨를 수차례 칼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장 씨는 별거 중인 아버지와 전날 밤 술을 마신 뒤 집에 들어간 후 흉기를 들고 나와 A 씨를 찔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무직 상태에 부모와 별거 중이었던 장 씨가 스트레스를 그동안 많이 받아왔다고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장씨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우발적으로 A 씨를 살해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장 씨는 경찰에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흉기를 들고 나왔다고 진술했지만 왜 행인을 찔렀는지는 의문으로 남습니다.

Q. 영상을 보면 범행을 저지르고 시민들을 피해 열심히 도망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자살을 결심했다는 사람이 아무 죄 없는 사람을 찔러 놓고 도망은 왜 가는 걸까요? 한 주의 시작부터 참 착잡한 하룹니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