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흥수 인천동구청장 취임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01 16: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인천 동구(청장 이흥수)는 1일 동구 다목적회관(송림동 11-104)에서 민선 제6기 이흥수 동구청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은 구민 모두가 하나되어 새로운 동구를 만들고자 다짐하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시의원과 구의원 등 각계 각층의 내빈과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구 발전의 염원을 모은 이날, 식전행사로는 송현1․2동 난타팀과 미추홀 요들단, 동구여성합창단이 구민의 화합

이흥수 인천동구청장 취임식 개최[사진제공=인천시 동구]

과 소통, 참여의 의미를 되새기는 공연이 펼쳤으며, 공식행사는 구청장 약력소개, 취임선서, 취임사, 꽃다발 증정, 구민의 노래 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흥수 동구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 동구가 사람들이 모여드는 인천의 중심지로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저의 모든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동구를 만드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구민 모두가 힘을 합친다면 새로운 동구가 눈앞에 펼쳐질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라고 앞으로의 다짐과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흥수 동구청장은 ‘우리 함께 만들어요! 희망의 새 동구’라는 비전 아래 ▲구민과 소통하는 열린행정 ▲삶의 질을 높이는 도시개발 ▲나눔과 협력의 희망복지 ▲활력 넘치는 지역경제 등을 구정방침으로 내걸고 낙후된 원도심의 이미지를 탈피해 동구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는 청사진을 이날 함께 제시했다.

특히 아이 키우기 좋은 교육환경과 환경오염 해결, 효과적인 도시개발 추진 등 쾌적한 주거환경, 역사와 전통을 잇는 문화공간 조성 등을 힘찬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구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누구나 먼저 찾고 싶은 동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 구청장은 이날 오전 취임식을 마치고 오후 일정을 시작으로 구청장으로서의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