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대학생 영 크리에이터 2기 공모

입력 : 2014-06-24 10:36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국내 최대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가 기존의 일반적인 공모전 들과 차별화된 참여형 공모 프로그램인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를 모집한다.

올해 2회째를 맞는 영 크리에이터는 킨텍스 경영의 핵심가치인 ‘지역상생’을 주제로 타기업과 차별화된 킨텍스만의 사회공헌활동 아이디어 기획서를 다음달 31일까지 받는다.

제출된 기획서는 ‘창의성, 현실성, 효과성’을 기준으로 심사 후 10개팀을 선발,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2기로 임명하며 전시컨벤 션 및 아이디어 발상, 기획 등의 교육을 거쳐 결선 프리젠테이 션의 기회를 갖게 된다.

최종 결선에서 대상 1팀, 금상 1팀, 동상 3팀이 가려지며 대상과 금상 수상 아이디어는 하반기 킨텍스 사회공헌 활동으로 실제 실행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공모는 일회성 평가에 머물렀던 기존 의 기획서 공모전들과는 다른 참여형 공모전으로써 선발된 대학 생들에게 창의적인 발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실제 기업의 사회 공헌 캠페인을 참신한 아이디어로 직접 수행해 볼 수 있다 는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www.kintexyoung.com)을 통해 온라인 지원 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글을 남기거나 킨텍스 CS홍보팀(T.031-810-8122)에 문의하면 된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