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브라질·벨기에·대만 등에서 LTE 로밍 서비스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15 09: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T 제공]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T는 월드컵이 열리고 있는 브라질과 벨기에, 대만 등 19개국에서 더 빠르게 데이터 로밍을 이용할 수 있도록 LTE 로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 제공국가를 143개국으로 확대했다.

LTE 로밍은 기존 16개국에서 브라질과 대만, 벨기에를 추가해 총 19개국 제공으로 국내 1등 서비스 커버리지를 계속 유지한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브라질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Oi’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해 브라질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더욱 편리하게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하루 1만원으로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도 브루나이, 모리셔스 등 총 10개국을 추가해 143개국 제공으로 늘었다.

KT는 브라질을 포함한 11개국에서 15일간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Wi-Fi)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병무 KT 마케팅부문 로밍&협력담당 상무는 “고객이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편리하게 세계 최고 수준의 KT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LTE 로밍 및 데이터로밍 무제한 커버리지를 확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국내 1등을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로밍 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내 로밍 웹사이트(roaming.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