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리조트,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01 16: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강원도개발공사 (사장 신만희) 알펜시아 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국내 최대 실내형 워터파크 알펜시아 오션700 에서는 5월 3일부터 6일 까지 랜덤 락카 경품 이벤트가 펼쳐진다.

입장시 경품이 숨겨져 있는 락카를 배정받으면 행운의 주인공이 되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알파인코스터 무료이용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같은 기간 오션700 에서는 페이스페인팅과 요술풍선 증정, 사탕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일 까지 어린이 입장객에 한해 입장권 50% 할인 행사도 열린다.

알펜시아 스키슬로프를 따라 설치된 모노레일을 타고 내려오는 색다른 놀이기구 알파인코스터에서는 5일 어린이날 하루 동안 행운의 시간 도착과 슬로프 정상 보물찾기 이벤트가 펼쳐져 당첨자에게는 오션700과 알파인코스터 무료이용권 등이 증정된다.

이밖에 알펜시아 홀리데이인 호텔 몽블랑 레스토랑이 마련한 5월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동물풍선 선물이 제공되고 인터컨티넨탈 호텔 플레이버스 레스토랑 어린이날 특선 디너 뷔페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피자, 핫도그 만들기 체험행사와 깜짝 선물이 증정된다. (033)339-0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