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4월 2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86년 호랑이띠, 워스트 71년 돼지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2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4월 2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말은 주말 같지 않은 주말이었죠?
세월호 침몰 사고를 애도하기 위해 주말 예능 결방은 물론이고, 전국 곳곳의 지역축제와 행사도 잇따라 취소됐습니다. 주말 극장가는 눈에 띄게 한산했고, 북적이던 야구장도 응원 없이 숙연했습니다. 이렇게 온 국민이 슬픔에 잠긴 주말이었는데요,
이 와중에 진도 팽목항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관광객이 있는가 하면
참사를 악용한 스미싱 문자까지,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몰상식한 행동과 각종 사기, 유언비어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정말 해도 해도 너무한 것 같은데요,
실종자 가족들이 두 번 상처받지 않도록 정부에서 강력하게 대응해야겠습니다.
자 그럼 4월 22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호랑이띠 1986년생입니다. 그 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사람이 나타나 행운을 선사합니다.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 양띠 1967년생입니다. 작은 노력으로도 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놓치지 말고 기회를 잡으셔야겠습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68년생입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하여 오랫동안 원하던 일들이 결실을 맺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요즘 JTBC 드라마 ‘밀회’에서 김희애씨와 19세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격정멜로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유아인씨! 바로 86년 호랑이띠 되시겠습니다.
유아인씨, 오늘은 그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사람이 나타나 행운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그게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48년생입니다. 오늘은 아군보다 적군이 더 많습니다. 자중하고 조심스러운 하루를 보내셔야겠습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이웃이나 동료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큰소리가 나오지 않도록 민첩한 대응을 하셔야겠습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71년생입니다. 구설수가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행동을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요즘 이분, 국민짐꾼으로 시청자들의 무한 사랑을 받고 있죠?
통역사에, 네비게이터에, 요리사까지, ‘꽃보다할배’의 준비된 짐꾼, 배우 이서진씨!
바로 71년 돼지띠 되시겠습니다.
이서진씨, 오늘은 구설수가 있다고 하니까요, 특별히 행동을 조심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4월 2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이런 말이 있습니다.
남편을 잃은 아내를 칭할 때는 '과부'라는 단어가 있구요,
아내를 잃은 남편을 칭할 때는 '홀아비'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부모를 잃은 아이를 칭할 때는 '고아'라는 말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식을 잃은 부모를 칭하는 단어는 없는데요, 그 괴로움을 표현할 단어가 없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랑하는 자식을 삼킨 차디찬 바다 앞에서 기도하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부모의 마음, 겪어보지 않고는 그 누가 다 알 수 있을까요,
세월호 실종자 학생들이 기적처럼 꼭 살아 돌아오길 기도하겠습니다.


쥐띠: 외출할 일이 생기면 오전 중에 다녀오는 게 유리하다. 새로운 일을 하게 될 기회가 오겠지만, 아직은 때가 이르니 기다리는 마음으로 양보하라.
소띠: 유달리 풍족한 재물운이 사방에서 왕성하게 솟고 있으니 하는 일마다 이익이 많겠다.
호랑이띠: 마음이 콩밭에 가 있으니 현실에 소홀해지는 것을 어찌할 수가 없겠구나. 일을 벌이지 않는 게 좋겠다.
토끼띠: 주위사람 중에 미혼인 사람이 있으면 오늘 당신은 그 사람에게 사랑의 전령자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만남을 소중히 여겨라.
용띠: 재산 증식의 기회가 있다. 매매나 계약에 있어서 약간의 이익만 있으면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뱀띠: 단기적인 매매 이익이나 금전적 이익이 생길 수 있다. 자금은 가급적 지출하지 말고 저축하여 나중에 있을 지출을 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말띠: 만약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면 길하나,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당신을 쉽게 지치게 한다.
양띠: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다면 기존에 있던 대인관계를 잃을 수 있다. 한번 잃어버린 신뢰를 회복하는 건 어려운 일이니 언행일치를 드러내라.
원숭이띠: 되도록 원행은 삼가 하는 것이 신상에 좋을 뿐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의 귀인을 맞이할 확률이 높다.
닭띠: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일들의 성과가 눈앞에 까지 왔다. 중요한 시기이다. 변하지 말아야 할 것은 처음에 계획했던 마음이다.
개띠: 지금은 당신 스스로 상대방에게 머리를 숙일 줄 아는 지혜가 현명함이 필요하다
돼지띠: 되도록 원행은 삼가 하는 것이 신상에 좋을 뿐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의 귀인을 맞이할 확률이 높다.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