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여행 예약 못하셨나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1 1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소셜커머스, 황금연휴 여행상품 잇따라 출시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황금연휴와 관광주간이 맞물려 있는 가정의 달 5월, 가족들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고자 여행을 계획한 사람들이 많지만 넘쳐나는 수요로 인해 숙소 예약도 쉽지 않다.

하지만 섣부른 걱정은 금물이다.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는 특가상품을 이용한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소셜커머스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초저가 여행상품을 잇따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쿠팡은 ‘힐링’을 테마로, 부담 없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제주도’, ‘국내 여행·레저’, ‘국내 숙박’ 등 크게 세 가지 카테고리로 기획전을 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국내 대표 힐링 여행지로 손꼽히는 제주도 여행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제공한다.

에어부산 김포~제주 노선의 왕복 항공권과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2박 3일 에어카패키지’를 17만9000원(5인 기준 1인 요금)부터 선보이며, 에어카 이용권에 콘도 숙박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24만9000원(5인 기준 1인 요금)부터 판매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유명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보성 녹차 밭 당일 여행'. '청송·안동 1박 2일 풍류여행' 등의 국내 여행 상품과 목포, 정선, 포항 등의 호텔 및 리조트 이용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티몬은 이번 달 13일까지 ‘5월 황금연휴 마지막 찬스’ 기획전을 연다.

제주여행, 국내 숙박, 캠핑, 레저서비스 등 다양하게 상품들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제주/서귀포 특1급 KAL호텔이 66% 할인된 8만2600원부터(2인 기준, 조식불포함)이며 3월 신규 오픈한 샤모니리조트도 주중∙주말 추가요금 없이 7만50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제주 주요 관광지에서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제주 자유이용권과 아쿠아플라넷, 잠수함, 에코랜드 등을 판매한다.

근교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로터스 글램핑, 해운대 건오 씨클라우드, 일산원마운트 등의 다양한 레저 서비스와 전국 주요 펜션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위메프도 황금연휴를 맞아 알뜰여행족을 위한 ‘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 기획전’을 이달 30일까지 펼친다.

해외여행 상품으로는 세부가 300달러 상당의 옵션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로, 최저가 74만9000원부터이며 홍콩은 항공권 상품이 최저 19만9000원부터다.

또한 ‘꽃보다 할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만 여행 상품도 준비돼 있다. 관광지 패키지가 49만9000원으로 연휴시즌 대비 저렴하다.

국내여행 상품도 판매한다.

위메프는 지마이다스 ‘펀톡’에서 마련한 ‘토비스 콘도 특가전’을 최고 8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무주, 도고, 지리산 토비스 콘도 총 3곳의 숙소를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토비스 콘도 특가전’은 이번 달 24일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4만5000원부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