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원정경기, IPTV에서 생중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01 11: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대호.[사진=소프트뱅크 호크스 홈페이지 캡처]

아주경제 정등용 수습기자 = ‘빅 보이’ 이대호의 원정경기를 앞으로는 IP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B미디어넷(대표 김정환)은 지난 31일 이대호의 소속팀인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정규시즌 원정경기를 자사 IPTV채널 TGC-Korea(The Golf Channel Korea)를 통해 독점 생중계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4일 오후 6시 예정된 라쿠텐 골든이글스와의 3연전을 시작으로 9월 28일까지 총 60경기가 생중계 될 계획이다. IB SPORTS 채널은 한국프로야구 경기 중계 종료 후 바로 당일 이대호의 소프트뱅크 경기를 방송할 방침이다.

이번에 이대호 경기 중계를 독점하게 된 TGC-Korea는 IB미디어넷이 미국 NBC-유니버셜 계열사의 골프 채널과 제휴를 맺고 국내에 론칭한 IPTV 골프 전문 채널이다. IB SPORTS는 기존 IPTV 종합스포츠 채널 IPSN이 채널을 변경하고 새롭게 단장한 스포츠 전문 채널이다.

TGC-Korea는 KT 올레 TV 채널 55번, LG U+ TV 채널 54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IB SPORTS는 KT 올레 TV 채널 53번, SK Btv 채널 51번, LG U+ 채널 58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