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부권의 첫 브랜드 호텔 ‘제주 라마다’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01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주 함덕 라마다 조감도.



아주경제 권이상 기자 = 제주도에서도 아름다운 해변 중 한 곳으로 손꼽히는 제주시 함덕에서 세계적 호텔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정통 라마다 호텔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행사인 퍼스트민서는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3061 일대에 ‘제주 라마다 호텔’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대지면적 6360㎡ 규모에 지하 2층~지상 8층, 전용면적 27~58㎡로 구성된다. 객실은 총 266실이 갖춰진다. 총 5개 타입의 다양한 객실로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소형으로만 구성돼 있어 투자부담이 적고 환금성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름만 빌려 쓰고 있는 다른 라마다 호텔과는 다르게 외관은 물론 운영 방식도 남다르다. 전 세계적으로 7300여개의 호텔 체인을 운영하는 윈덤호텔 그룹에 속한 라마다 호텔 브랜드는 등급에 따라 라마다 프라자, 라마다, 리조트, 스위트, 앙코르 등으로 규모와 지원이 각각 다르다. 이 가운데 제주 라마다 호텔은 특급호텔 규모의 라마다급으로 조성된다.

이 호텔은 윈덤그룹과 정식으로 협력 관계를 맺은 업체가 직접 관리한다. 오랜 노하우와 명망 있는 업체가 체계적으로 관리해 투자자 입장에서는 안정적이고 높은 투자 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다.

윈덤그룹 호텔들과의 유기적인 예약시스템을 운영해 국내 및 세계 어느 곳에서나 쉽고 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제주의 연간 외국인 관광객이 1000만명이 넘어가는 시점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의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여 높은 호텔 가동률을 기대할 수 있다.

규모, 외관, 시설까지 차별화된 정통 호텔로 만들어진다. 함덕 주변 호텔 중 최고 층수로 고급스러움과 웅장함을 더해 멀리서도 한 눈에 들어온다. 이는 라마다 브랜드의 품격과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일대에서도 손꼽히는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높다.

고급 호텔인 만큼 품격을 높이는 로비, 스카이라운지,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 등이 호텔 안에 조성된다. 호텔 옥외에는 제주의 풍광을 느끼면서 수영까지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옥외 수영장이 조성되며 바비큐 파티장만 해도 옥상과 1층, 2개소가 만들어진다. 이 밖에도 연회장, 세미나실도 마련돼 국내 기업들 워크숍 및 외국인 바이어 등의 숙소로도 제격이다.

입지여건도 뛰어나다. 함덕은 오션그랜드 호텔, 대명리조트 등 숙박시설이 밀집해 있는 만큼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20여분 거리로 제주종합시외버스터미널 등이 가깝다. 신라면세점, 바오젠거리 등 쇼핑시설이 가득한 연동과도 멀지 않다. 만장굴, 우도, 성산일출봉 등 주변지역에 제주대표 관광 명소도 즐비하다.

특히 아름다운 해변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는 함덕 해수욕장과 둘레길이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인데다 호텔 객실에서도 해변가 및 서우봉 해변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라볼 수 있다. 최근 함덕리 입구에서 서우봉 해변 입구까지 연장 1.2km 일주도로 구간을 새롭게 단장했다.

제주 라마다 호텔은 개별 등기도 가능해 투자자들은 객실 소유권을 아파트처럼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으며, 1년에 7일은 계약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 함덕 일대가 세계적인 관광지로 거듭나고 있는 반면 숙박시설은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라며 “특히 제주 라마다 호텔은 라마다에서 직접 운영 관리하기 때문에 안정적이면서 투자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9번지(남부순환로 2640)에 있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대이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10%, 중도금도 전액 무이자 대출을 적용해 초기부담을 확 줄였다. 준공은 2016년 3월 예정이다. 문의 (02) 575-155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