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전시회 통해 영호남 지역 판매망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1-26 16: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 가 오는 27일부터 오는 30일 까지 영ㆍ호남 런칭쇼 및 박람회 참가를 통해 지역 판매망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리소코리아는 27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뉴컴컬러(New ComColor)시리즈의 호남지역 런칭쇼를 개최하고 28일부터 30일까지는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3 스마트 e-learning 부산박람회’에 참가해 학교 및 학원 등 교육업계를 대상으로 주력 신제품인 ‘메일피니셔’와 ‘퍼펙트 바인더’의 홍보 및 시연을 진행한다.

리소코리아는 지난 6월 풀컬러 프린터인 뉴컴컬러 시리즈와 함께 업무자동화 솔루션 옵션으로 우편물 출력부터 봉입, 봉함 과정이 자동으로 처리되는 ‘메일피니셔’, 출력과 제본이 자동으로 처리돼 사무실 안에서 학습교재, 제품매뉴얼, 건강검진 결과서 등을 단 한 권이라도 자체 생산 할 수 있는 ‘퍼펙트바인더’를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메일피니셔와 퍼펙트바인더는 주로 외주업체를 통해 제작하던 책이나 DM 등을 저렴하게 POD(Publish On Demand)로 자체 생산할 수 있어 인건비나 재고관리 등 기업의 비용절감에 탁월한 제품“이라며 “이번 전시회에서 지역의 학교, 학원, 병원, 관공서 등 타겟 마케팅을 통해 판로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