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 "제대로 된 주택임대관리 배워 보세요"…26일 주택임대관리 실무과정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1-15 10: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주택임대관리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이 개설돼 눈길을 끌고 있다. 내년 2월7일부터는 주택임대관리회사를 설립할 수 있고 주택임대사업자는 주택임대관리업자를 통해 관리를 위탁할 수 있게 되지만 우리나라에 아직 제대로 된 교육과정이 없었기 때문이다.
 
한국표준협회는 오는 26일부터 '주택임대관리 자격대비 및 실무과정'을 매주 화·목요일 오후 7~10시에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4주 과정인 이번 교육에는 주택임대관리 전문회사인 라이프테크 박승국 대표가 실무를 맡아 주택임대관리 노하우 전수와 성공적인 전략을 강의한다.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고종옥 베스트하우스 대표, 박상언 유앤알컨설팅 대표 등 부동산 전문가들도 대거 강사로 나선다. 

이외에도 타워팰리스 시설관리회사인 타워피엠씨 하경효 전무가 시설관리 관련 강의를 담당하고 일본 주택임대관리회사인 아파망숍 한국지사장을 지낸 김영근 SBI저축은행 부동산관리부장이 일본사례를 소개한다.

부동산 개발과 자산관리는 이의상 나무인 마이인베스트먼트 대표가 법률, 건축, 세무기초는 각각 법무법인 정곡 이성문 변호사, 차우승 아르스건축 소장, 우리회계법인 이재혁 회계사가 맡는다.

강의는 역삼동 한국기술센터 16층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되며 교육비는 60만원(부가세 없음)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표준협회(ksa.or.kr) 또는 전화(02-2624-0287)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