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태풍 다나스 영향 고려 뉴스 특보 편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0-08 15: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KBS, 태풍 다나스 영향 고려 뉴스 특보 편성

8일 낮 12시 기준, 태풍 '다나스' 이동 경로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KBS가 태풍 다나스 관련 뉴스 특보를 방송한다.

KBS 측에 따르면 KBS는 오늘(8일) 오후 부터 내일(9일) 오전까지 뉴스특보와 특집뉴스를 집중 편성하는 등 태풍 관련 뉴스특보 체제에 돌입한다.

KBS는 태풍 '다나스'가 북상하면서 오늘 낮 12시 뉴스를 태풍 특집으로 전환해 태풍의 북상 소식을 중점보도한 데 이어, 2시와 3시, 4시와 5시에 뉴스특보를 편성해 기상 속보를 방송했다.

태풍이 부산에 근접할 것으로 보이는 오늘 저녁부터는 7시 뉴스와 9시 뉴스가 특집 뉴스로 편성돼 태풍 관련 뉴스를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고, 밤 11시 30분부터는 뉴스라인도 뉴스특보로 전환된다.

KBS 뉴스특보는 새벽시간 대에도 계속되며 내일 새벽 5시부터는 뉴스광장이 평소보다 1시간 앞서 '특집뉴스광장'으로 확대 편성된다. 더불어 KBS 라디오도 태풍 '다나스' 관련 소식을 1TV와 동시에 중계할 예정이다.

KBS는 이번 태풍과 관련해 본사는 물론 해당 지역총국이 재난재해 방송체제를 갖추고 정확한 태풍 경로와 대비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피해를 최소화 하면서 재난주관방송사로서의 역할을 다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