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센터, 9일부터 ‘2013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개최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경기도와 경기중기센터는 오는 9~ 1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013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 박람회(G-BEX 2013)’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소상공인들에게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박람회는, 새로운 경영트렌드와 직종별 전문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한다.

부대행사는 ▲예비 창업자 창업 교육 ▲사업 설명회 ▲창업·경영 컨설팅 ▲소상공인 맞춤 상담 등이 진행된다.

또한,창업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교육생을 대상 '예비 창업자 창업 교육'은 ▲소점포 마케팅 전략 ▲창업성공전략 ▲상권·입지분석 ▲소상공인 세무관리 ▲창업 트렌드 및 아이템 분석 ▲사업계획서 작성 등으로 진행되는데, 특히 CEO 개그맨 허경환을 초빙해 성공창업 노하우도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사업 설명회에서 창업 아이템 설명회와 함께,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창업·경영 컨설팅 및 소상공인 맞춤 상담관도 박람회 기간 내내 운영된다.

더불어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와 상설 이벤트 등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특히 박람회에서 마련한 대형 경품 이벤트인 스탬프릴레이는, 무료 초대장 뒷면에 전시장 주요 포스트를 관람한 후 스탬프를 받으면 추첨을 통해 자동차와 LED TV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