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그룹, 안과 보건 혁신 아이디어 공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5-29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선미 기자=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은‘‘싱 이스 빌리빙(Seeing is Believ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300만 달러 규모의 기금 운영 계획을 29일 발표했다.

Seeing is Believing은 스탠다드차타드와 국제실명예방기구(IAPB)가 함께 전세계에서 예방 및 치료 가능한 시각장애를 퇴치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이 기금의 지원 대상은 안과 보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주는 상품, 기술, 운영모델이나 비즈니스모델 등 다양한 형태가 될 수 있다.

시각장애인과 저시력자들의 자립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기술의 개발이나 발전 관련 제안도 대상이 된다. 응모 기회는 전세계의 비영리단체, 비정부기구, 연구기관, 대학, 개인 등에게 모두 열려 있다.

300만 달러 기금 중 올해에는 100만 달러가 사용된다. 두 종류의 지원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초기 실험 단계에 있는 혁신적 개발을 위해서는 5만 달러, 초기 실험 단계를 일부 거쳐 시행 단계를 준비하는 혁신을 위해서는 20만 달러의 지원금이 각각 제공된다.

Seeing is Believing은 혁신적 개발 및 프로젝트 선정에 도움을 구하기 위해 안과 보건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투자위원회도 구성했다.

신청 접수기간은 오는 7월22일(영국 현지시간) 낮12시까지이며 제안서는 영문으로 작성돼야 한다. 접수는 이메일(sib.innovation@sc.com)을 통해서만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 (www.seeingisbelieving.org/InnovationFund)를 참조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