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PGA이어 KLPGA도 공식 후원 나선다

입력 : 2013-04-25 13:42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기아자동차는 내년 3월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로써 기아차는 국내 유일 KLPGA와 KPGA 코리안투어의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앞서 기아차는 내년 3월까지 KPGA 코리안투어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서 활동하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기아차는 향후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국내 골프 팬들에게 기아차의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알리고, 고급스러운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우선 기아차는 2013년 KLPGA가 주관하는 대회에서 ‘K9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해 지정한 홀에서 홀인원을 성공한 선수에게 K9을 제공하고 ‘갤러리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경기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한다.

또한 대회 경기장에 K9을 전시하고 대형 광고판을 설치하여 현장에서 관람하는 골프 팬은 물론 중계방송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도 K9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아차 브랜드를 적극 알린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오는 6월 국내 최고 권위 골프 대회이자 한국 내셔녈 타이틀 대회인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를 개최해 국내 골프 팬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설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조인식을 통해 기아차는 3년 연속 KLPGA와 KPGA 코리안투어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며 “명실상부한 국내 골프 마케팅 리딩 브랜드로서 고품격 마케팅을 펼쳐 기아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국내 프로 골프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