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8만9000원 초특가 마닐라 왕복 항공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3-26 07: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필리핀항공이 필리핀 여행정보 사이트 온필(www.onfill.com)과 손잡고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을 8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팔찬스(PAL Chance)항공권’을 오는 26일 출시한다.

팔찬스(PAL Chance) 항공권은 필리핀항공이 1년에 단 2번만 판매하는 독특한 초특가 항공권이다. 회원권을 구매하면 약 3개월 동안 임의로 출발일이 지정된 탑승기회가 최대 6회까지 제공된다.

출발일은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되며 언제든지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행마니아나 상용출장자 및 어학연수 학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세금과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한 마닐라 왕복 이용료는 약 27만 원이면 충분하다. 기간 안에 항공권을 한 번도 이용하지 못 한 경우 지불 금액의 50%를 환불해 주고, 이미 항공권을 발권했더라도 수수료 공제 후 환불이 가능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팔찬스(PAL Chance) 항공권은 필리핀의 모든 것 온필(www.onfill.com)을 통해 26일부터 4월 6일까지 단 12일 동안만 구입이 가능하다. 구입한 회원 항공권은 4월8일부터 6월30일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필 이벤트 페이지(www.onfill.com/PalChance/PalChance.asp)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