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21일부터 안성맞춤랜드에서 오토캠핑 실시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안성시는 안성맞춤랜드에서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안성맞춤랜드 홍보 및 활성화 일환으로 크리스마스 오토캠핑을 실시한다.

안성맞춤랜드는 2012년 세계민속축전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던 장소이며, 야생화단지, 남사당공연장, 넓은 잔디광장 등 다양한 시설을 겸비한 시민공원이다.

이번 행사는 오토캠핑 포털사이트인 오토캠핑 추진위원회(autocamping.co.kr)에서 주관하는데, 현재 약 12만명의 회원들이 활동중인 국대 최대 규모의 오토캠핑 커뮤니티로서 모든 행사 진행은 자체적으로 이루어진다. 캠핑참여 인원은 약 200팀(800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안성시는 전기사용, 개수대설치 등 기본적인 시설을 지원하며, 22일에는 안성남사당바우덕이 풍물단의 신명나는 남사당 풍물놀이도 공연할 계획이다.

기타 부대행사로 팝스오케스트라공연, 크리스마스 공연, 풍등 날리기 행사, 산타복장을 입고 아이들에게 선물 나누어 주기 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이루어진다.

행사 참가신청은 해당 홈페이지(autocamping.co.kr)에서 등록 가능하며, 참가비용은 팀당 4만원이며,안성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캠퍼들에게는 무료로 개방되고, 당일 안성맞춤랜드에서 등록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오토캠핑운영위원회 홈페이지(autocamp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