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Power Conference 2012’ 개최

아주경제 최수연 기자= KB국민은행은 17일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발전산업의 전략 및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KB Power Conference 2012’를 개최했다.

‘한국 발전시장 전망 및 Asia Power Market 진출방안’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은행 민병덕 은행장을 비롯해 발전공기업, 민간발전기업, 발전사업 관련 사업개발 회사 및 건설회사, 주요 금융기관, 신용평가사, 회계법인 및 연구기관 등 국내외 120개사에서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 발전시장의 현황·전망 및 발전방향 △Asia Power Market의 전망 및 정책 소개 △Power Project Financing 순서로 총 3개의 섹션으로 구분하여 진행됐다.

이날 KB국민은행은 발전사업자 및 금융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 발전시설 건설을 위한 금융지원에 적극 참여하고, 그 동안 축적한 인프라 Project Finance 금융기법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해외지점망과 해외 MOU 체결 금융기관과의 해외 Network을 활용해 우량 해외프로젝트에 대해서도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한국 발전산업의 발전을 위한 정보교류의 장이 돼서 기쁘고 ‘KB Power Conference’를 정례화해 한국을 대표하는 컨퍼런스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