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그룹 피아 11월2~3일 홍대 브이홀에서 콘서트

피아. 윈윈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황인성 기자=록그룹 피아가 기획한 브랜드공연 ABBD을 개최한다.

공연 포스터. 원원엔터테인먼트 제공
11월2~3일까지 홍대 브이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 ABBD는 'Alpha! Bravo! Beta! Day By Day!'의 약자로 밴드 피아의 대사랑, 대평화, 대화합, 대파멸과 각자 소망을 담은 주문으로 관객과 하나가 돼 축제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2일 첫 날은 일렉트로닉 밴드 이디오테잎이 출연해 환상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선보인다. 3일에는 칵스와 홍대클럽 중심으로 활동 중인 평균연령 21세의 신예밴드 24Hour와 칵스 그리고 밴드 피아가 장식한다.

공연의 연출과 기획을 맡은 밴드 피아는 13일 종영된 KBS2 '탑밴드' 시즌2에 출연해 경연 곡의 편곡과 연주준비로 바쁜 상황에서도 ABBD공연 준비를 같이 했다. 그동안 무대경험과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바탕으로 색다른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피아의 참신한 연출력과 아이디어가 콘서트에 녹아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얼마전 기획사 식구들과 피아가 회의를 거쳐 브랜드 공연을 만들자고 의기투합했다. 공연 제목 ABBD는 멤버들이 공연전에 외치는 구호로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 그래서 이번에 피아의 브랜드 공연의 제목으로 정했다. 이번 첫 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피아의 친분이 있는 일본 인디밴드를 초청할 예정이며, 매회 주제를 정해 다른 장르의 뮤지션과 협연 무대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피아는 탑밴드 경연곡 준비와 ABBD 공연 준비 도중 피아의 연습실이 화재로 인한 피해로 악기와 장비가 소실됐다. 큰 위기를 겪었지만, 피아는 결국 KBS2 '탑밴드 시즌2'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공연은 15일 오후 2시 2일 공연티켓을 오픈하며, 17일 오후 2시, 3일 공연 티켓을 예매사이트 Yes24.com을 통해 오픈한다. 주최 ㈜원원 엔터테인먼트, 문의) 02-712-442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