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 해성 산부인과 박혜성 원장 위촉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1일 해성산부인과 원장인 박혜성씨를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했다.
이날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된 박혜성원장은 1996년에 동두천시 중앙동에서 해성산부인과(구 박혜성산부인과)를 개원한 이후 동두천시 의사회장, 동두천, 포천 성폭력상담소 자문위원 등을 역임하였고 MBC 등 방송 출연 및 성 칼럼 연재, 각종 성 강의 등을 통해 지역 내 성 전문가로써 왕성한 활동을 해 오고 있다.
박 명예시장은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실시된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동두천시 7월중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에 대한 표창을 전수하고 인사말을 통해 “오늘 월례조회를 음악으로 시작하는 모습을 보면서 동두천의 밝은 미래를 기대할 수 있었다며 오늘 하루 많은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준 동두천시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인사의 말과 함께 동두천의 발전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 명예시장은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현안업무를 보고 받고 오후에는 동두천 LNG복합화력발전소와 두드림패션지원센터 건립 현장을 방문하는 한편 노인복지관, 아름다운문화센터, EM센터 등 관내 주요시설을 방문하여 동두천시의 발전상을 살피는 등 쉴 틈 없이 1일 명예시장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1일 명예시장」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등을 대상으로 시장의 직책을 경험하면서 소통하는 행정ㆍ찾아가는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매월 시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