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본, 가정의 달 맞아 우체국 쇼핑 이벤트 풍성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5월엔 오감만족! 우체국쇼핑 가족大만족 이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우정사업본부는 행사기간 동안 35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우체국쇼핑몰을 통해서 진행되는 팔도특산물 맞춤기획전에서는 조미구이김, 참기름, 녹차 등 알뜰 선물부터 명품굴비ㆍ한우ㆍ수삼 등 명품선물까지 가격대별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곶감, 홍삼 등 인기상품들만 모은 베스트 상품전, 싱싱과일 기획전, 어버이날 등 기념일 맞춤 선물전 등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우체국쇼핑 구매고객 총 100명을 추첨해 약돌돼지, 홍삼정환, 황남빵, 복분자원액,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우체국쇼핑몰 출석 이벤트’와 ‘스마트폰 어플 다운로드 이벤트’, ‘이메일 정보갱신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체국쇼핑몰(www.ePO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명룡 우정사업본부장은 “이번 5월에는 ‘가정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아 의미가 특별하다”면서 “더욱 풍성하게 준비한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할인행사’를 통해 다시 한 번 은혜와 사랑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