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영덕역 센트레빌’ 모델하우스 가면 캠핑용품 ‘한가득’

  • 매주 주말 ‘네파와 함께하는 캠핑 페스티벌’ 실시

동부건설이 '영덕역 센트레빌' 모델하우스에서 캠피용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방문 상담객들에게 증정될 캠핌용품.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동부건설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에서 분양 중인 ‘영덕역 센트레빌’ 모델하우스에서 ‘네파와 함께하는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모델하우슬 방문해 상담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캠피용품 및 스포츠용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실시된다.

경품으로는 봄나들이용 캠핑용품인 가족용텐트, 테이블, 의자, 아이스박스, 바베큐그릴, 해먹 등이다. 그 밖에 전동자동차(유아용), 스피드 줄넘기, 배드민턴세트, 캐치볼세트, 원반 등도 준비됐다.

한편 영덕역 센트레빌은 지하 2층 지상 20층 3개동, 총 233가구(전용면적 84㎡, 101㎡)로 구성된다.

단지 700m 거리에 분당선 연장선 영덕역이 위치해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다. 인근 삼성디지털시티 내 R5 준공이 내년 5월로 예정돼 3만여명의 배후 수요가 탄생할 전망이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분양가는 3.3㎡당 1050만~1130만원으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다. 계약금은 10%(5% 분납),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적용된다. 입주는 내년 6월로 예정됐다. 1588-955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