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다큐화제작 '아르마딜로'특별시사회 수원에서 개최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엣나인필름과 공동으로 '아르마딜로' 특별 시사회를 오는 13일 메가박스 수원에서 개최한다.

'아르마딜로'는 작년 제3회 경기도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를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된 작품으로, DMZ영화제 앙코르 상영전을 통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오는 4월 26일 정식 개봉을 앞두고 있는 작품이다. 칸영화제에선 사상 최초로 비평가주간 상을 탄 다큐멘터리로 아프가니스탄의 최전선 아르마딜로 캠프에 배치된 덴마크 소대원들의 파병과 전투현장을 그린 수작이다.

특별시사회와 별도로 영화관람을 원하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아르마딜로’를 검색하여 엣나인필름이 진행하는 이벤트를 참조하면 되는데,'아르마딜로' 티저 예고편을 감상한 후 맨 마지막 질문인 ‘극영화인가?’ ‘다큐멘터리인가?’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4월 17일 대한극장에서 진행되는 시사회에 1인 2매씩 초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facebook.com/armadillo.kr 사이트 참조하면 된다.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조재현위원장은 “이 작품은 혈기 왕성한 젊은이들의 성정이 전쟁의 현장에서 어떻게 변화되어 가는지를 극적으로 보여주는 영화인데, 감동과 진심이 담겨 있고 극영화에서 볼 수 없는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