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트럭 ‘이베코’ 8월 한국 상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4-02 12: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CXC, 국내 독점 수입원 계약 체결

지난달 30일 서울 이태원 CXC 본사에서 열린 CXC-이베코 국내수입원 계약 체결식 기념촬영 모습. 왼쪽부터 최정식 CXC 사장, 엔조 지오아친 이베코 수석부사장. (사진= CXC 제공)
(아주경제 김형욱 기자) 피아트그룹 산하 이탈리아 트럭 브랜드 ‘이베코’가 오는 8월 한국 상륙한다.

CXC(회장 조현호)는 지난달 30일 서울 이태원 CXC 본사에서 이베코와 국내 독점 수입원 계약을 맺는 서명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국내 판매 모델은 25.5t 덤프 트럭 ‘트랙커’와 6*2 트랙터 ‘스트라리스’ 2종이다.<하단 사진 참조> 연내 소형 버스 ‘데일리’도 추가 도입한다. 이달부터 사전예약판매를 시작, 8월부터 본격 판매할 계획이다.

서명식에는 CXC의 조현호 회장 및 최정식 사장, 엔조 지오아친(Enzo Gioachin) 이베코 수석부사장이 참석했다. 8월에는 존 엘칸(John Elkann) 피아트그룹 회장 및 알프레도 알타빌라 이베코 사장도 방한 예정이다.

이상호 CXC 상용판매부문장(상무)은 “상용차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차량구매 및 유지관리부터 금융ㆍ보험ㆍ중고차ㆍ세무/법률에 이르는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라고 했다.

홈페이지(www.cxcsquare.com) 참조. ☎1577-2100

오는 8월 국내 출시하는 이베코 대형 트럭 '트래커'. (사진= CXC 제공)
오는 8월 국내 출시하는 이베코 대형 트럭 '스트라리스'. (사진= CXC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