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유방건강 인포북 발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1-31 10: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31일 핑크리본캠페인 재능기부 프로그램 ‘아워 핑크리본 프로젝트(Our Pink Ribbon Project)’ 일환으로 ‘여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유방 건강 상식 30’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유방 건강관리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상식을 비롯해 유방암에 대한 각종 오해들을 짚어주는 유방 건강 인포북(Info-Book)이다. 생활 속 30가지 에피소드와 카툰을 통해 의학상식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했다. 40~50대 여성은 물론 유방 건강에 대한 관심이 요구되는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도 유용한 정보를 담았다.

‘여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유방 건강 상식 30’은 오프라인 서점과 전자책 전문서점 북큐브, 온라인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을 통해 전자책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과 팬덤북스, 북큐브는 전자책 제작·운영 비용를 제외한 수익금 전액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출간을 기념해 핑크리본캠페인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pinknme)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온라인 상에서 스크랩 한 후 해당 주소를 댓글로 남기거나, 유방건강 관리에 대한 궁금점을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두 90명을 추첨해 핑크리본캠페인 후원 브랜드 헤라의 제품 또는 유방건강 인포북 전자책 중 1가지를 선물한다.

이윤 인사총무부문 부사장은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캠페인이 사회구성원들의 참여를 이끌며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창출된 가치가 다시 대국민 유방건강인식 확산과 유방자가검진 생활화를 위해 쓰이는 ‘나눔의 선순환’을 창출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