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제품 출시

  • ‘UV 살균필터’로 세균 없애고 미네랄 성분은 유지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태양 살균 원리의 UV 살균필터가 적용된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모델 (모델명 CP-C501SW외)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모델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는 햇빛으로 살균하는 자연의 지혜를 담은 태양살균원리의 자외선 램프를 적용한 ‘UV 살균필터’로 혹시 남아있을 수 있는 세균은 없애고 미네랄 성분은 유지한다. 물이 저장되는 저수조는 스테인리스 재질을 채용해 세균 번식을 차단했다.

또 쿠쿠만의 기술인‘내추럴필터링’ 시스템으로 자연의 천연소재인 참숯·세라믹볼 등을 활용해 세균과 냄새를 차단하면서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성 물을 맛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원터치 방식과 표시부에 냉수·온수·수위가 4단계로 표시되는 LED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어떤 주방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의 정수기가 날로 성장해가면서 더 다양한 모델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 더 다양한 라인업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며 “다양한 정수기 모델들로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통해 건강한 한 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고객에게는 2개월마다 방문관리·4개월 주기 필터교체·물탱크와 코크 스팀청소·대기전력점검·약알칼리수 관리 테스트·전기밥솥 등의 다른 쿠쿠 제품 동반 점검 등 쿠쿠만의 특화된 ‘7대 홈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