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여왕' 김연아, 마음도 여왕... 10월 미국 암환자를 위한 자선 스케이팅쇼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8-16 17: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피겨여왕' 김연아, 마음도 여왕... 10월 미국 암환자를 위한 자선 스케이팅쇼 참가

 
▲김연아[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피겨여왕' 김연아가 암환자를 위한 자선 스케이팅쇼 참가를 위해 미국 명문대 하버드에 선다.

미국 보스턴 다나-파버 암 연구소의 자선 모금 기관 '지미펀드'는 16일(한국시간) 자신들의 홈페이지에 올해 10월15~16일 이틀동안 하버드대 브라이트 하키센터에서 열리는 '제41회 이브닝 위드 챔피언스(An Evening with Champions)' 출연자를 발표하면서 김연아가 공식 참여한다고 전했다.

'이브닝 위드 챔피언스'는 하버드대와 지미펀드가 어린이ㆍ성인 암환자를 돕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행사로 올해로 41회를 맞았다. 이 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250만달러를 모금했다.

이 행사의 공동 회장인 클라라 윤과 아이사 베이바스는 "김연가가 자선쇼 출연을 승락한 데 대해 너무 영광스럽고 흥분된다"면서 "암환자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자선쇼에 나서는 많은 스케이터들에게 그녀의 출연 소식은 큰 힘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2010 전미선수권 여자 싱글 챔피언 레이첼 플렛과 2011 전미선수권 남자 싱글 동메달리스트 로스 마이어, 2011 세계선수권 아이스댄싱 동메달리스트 마이아 시부타니, 알렉스 시부타니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