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쑥덕쑥덕] 정우성 이지아 열애설에 알렉스, 고수까지 열애 “봄은 봄이네...”

  • [트위터 쑥덕쑥덕] 정우성 이지아 열애설에 알렉스, 고수까지 열애 “봄은 봄이네...”

 

10일 최근 배우 정우성과 이지아의 열애설이 검색어 상위에 링크된 가운데 9일 배우 고수가 미술학도와의 열애 인정, 10일 여심을 흔들던 알렉스 마저 열애를 인정하며 솔로들의 질투를 한몸에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인근의 패션상점에서 거리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을 포착했다고 하네요 ㅎㅎ이지아가 빨이 귀국해 사실 확인을 해줬음 좋겠다”라며 “봄이 왔구나 봄이와 나는 일과 연애 합니다”라며 부러움을 토로 했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정우성 분명 여자복 없다고 방송에서 말했는데 이지아라니… 이지아 정체가 더 궁금해진다!", "제대로 딱 걸려서 빼도 박도 못하겠네. 나만 슬픈가? 지금 나만 우울해??", "난 끝까지 파파라치 컨셉이라고 믿고 싶다. 전국민을 속이고 있는거라고 말해!!" 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이어 "요즘은 매일 열애설이 안터지면 더 이상하다. 정우성과 이지아라니… 두사람은 그대로 결혼까지 골인합니다", "얼른 한국 와서 사실이라고 당당하게 말해줬으면 좋겠네요." 라고 의견을 남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