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호스팅 대학 개최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사단법인 한국호스팅도메인협회와 함께 호스팅 사업 솔루션 및 노하우를 국내 호스팅사들에게 전달하는 대학 특강 형태의 강좌를 서울 대치동 한국MS 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1일 과정으로 매월 한 차례씩 총 12개 강좌로 향후 1년간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register@tomatocap.com 으로 회사명, 참석자 이름, 직책 등의 정보를 기입해서 신청하면 된다.
 
짝수 달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권자를 위한 과정으로 구성되며, 홀수 달은 엔지니어 및 개발자를 위한 실무자용 강좌로 이뤄진다. 각 강좌를 모두 수강하면 수료증이 제공된다.
 
현재 국내 호스팅 업체들은 주로 웹호스팅 서버호스팅 도메인 등의 비즈니스를 주로 진행하고 있으나,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클라우드 및 모바일을 융합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자로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홍경진 한국MS 일반기업고객본부 전무는“클라우드 컴퓨팅의 고객 접점에 서 있는 호스팅 업체들이 이번 호스팅 대학 과정을 통해 최신 정보를 얻고 클라우드 기반의 최신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이번 강좌는 국내 호스팅 업체들의 서비스 및 기술력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