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도 하고, 문화생활도 누리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9-13 14: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유은정 기자) 외식업체들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문화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외식업체들은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도서 및 뮤지컬 관람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로 제공하고 있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아웃백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에 함께 떠나는 독서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식사 후 부메랑 클럽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 할 때마다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터파크 e북 단말기 비스킷(1명), 인터파크 추천 도서 10권 세트(30명), 도서상품권 1만원권(50명) 등 푸짐한 도서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30명에게 제공되는 인터파크 추천 도서 10권 세트는 황석영의 ‘강남몽’, 마이클 샌델의 ‘정의란 무엇인가’, 샘 고슬링의 ‘스눕’, 박완서의 ‘못 가본 길이 더 아름답다’, 신달자의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했다. 

T.G.I프라이데이스은 여행 상품권과 함께 파스타 관련 도서 및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TGIF is GIFT’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홈페이지 및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구매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하늘은 맑음’, ‘보통날의 파스타’ 도서 및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제주도 여행을 지원하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1명), TGIF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차이나팩토리는 중국 전통 6대 메뉴로 구성된  ‘가을愛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온 가족이 함께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뮤지컬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여행전문가 조성훈이 기획한 캄보디아 나눔 여행(1명), 조연심 작가와 떠나는 국내 공감여행(2명),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0명), 뮤지컬 관람권, 차이나팩토리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씨푸드오션은 스테이크&랍스터 콤보 식사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씨푸드오션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브로드웨이 뮤지컬 42번가 S석 티켓(40명)을 증정한다. 피셔스마켓도 식사 장면을 홈페이지에 올리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니 브로드웨이 뮤지컬 42번가 S석 티켓(20명)을 준다.

딘타이펑코리아는 추석 선물세트, 상품권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초대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세계맥주전문점 와바에서도 9월 26일까지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