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띠아모, 영화 '피라냐' 이벤트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7-29 1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은진 기자) 젤라또 아이스크림 커피전문점 카페 띠아모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영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에 가입 후 본인의 가입 아이디를 띠아모 블로그에 있는 영화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8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이 행사는 총 200명에게 1인 2매씩 영화 ‘피라냐’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19일 띠아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8월 말에 개봉하는 영화 ‘피라냐’는 흉폭한 식인 물고기 피라냐떼의 습격을 생생한 3D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 액션 스릴러 영화다.

피라냐는 200만 년 전 사라졌던 피라냐의 기원을 다시 깨워 영화 내내 긴장과 공포를 선사한다.

영화 속 피라냐는 현재의 피라냐보다 더욱 빠르고 흉폭한 성질을 지녀 짜릿함을 더했다.

특히 휴가 시즌 청춘 남녀들의 열광적인 파티 현장과 그들을 습격하는 피라냐의 스릴 넘치는 영상미를 세계 최초 수중 3D로 재현해 많은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영화는 제작비 800억원을 들인 록버스터급 액션스릴러로 ‘미러’, ‘엑스텐션’ 등으로 잘 알려진 알렉산더 아야가 감독을 맡았다.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